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 트롯' 진은 임영웅, 1등 우승상금은 얼마일까?

연예+뉴스

by MooNSooL 2020. 3. 15. 01:07

본문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은 케이블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폭발적인 인기를 끈 프로그램이죠

결승전이었던 3/12(목) 방송의 시청률이 35.7%이었습니다

스카이캐슬이 23.8%였다는 것에 비교해보면 어느정도의 인기와 파급력을 갖고 있는건지 예상이 되시나요?

3/12(목) 결승전에서 시청자투표 집계가 서버 폭발로 인해 지연되며

결국에는 당일 발표를 못하고 3/14(토) 저녁 7시에 긴급편성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진에는 임영웅이, 선에는 영탁이, 미에는 이찬원이 호명되었더군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개인적으로 이 세명의 닮은꼴을 꼽아보자면

임영웅은 개그맨 장동민, 영탁은 추자현 남편 우효광, 이찬원은 개그맨 허경환이랑 닮았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각설하고 1등 우승 혜택을 한번 알아볼까요?

상금 1억원과 수제화 200켤레, 대형SUV, 코지마 안마의자, 조영수작곡가의 신곡의 혜택을 누리게 되는데요

수제화는 본인은 1켤레만 갖고 나머지는 나눔하겠다고 하네요~^^

여기서 다들 궁금한 점은 1억을 온전히 다 갖는 것인가 하는 부분일텐데요

미스터 트롯에서 발표된 것은 없지만 쇼미더머니6의 우승자 행주가 밝혔던 바에 의하면

총상금이 1억원이었던 것이고 행주가 실제로 받은 것은

상금에서 세금과 다른출연자들의 상금을 제외하고 대략2~300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의 제도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온전한 1억은 아니겠거니 생각이 드네요

어쨌거나 임영웅씨 1등 너무 축하합니다^^짝짝

 

'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다음에 이어 댓글 폐지 도입?  (0) 2020.03.16

관련글 더보기